정치

조원진 대한애국당 대표 "정미홍 전 KBS아나운서 루프스 후 폐암으로 사망"

글쓰는농구인 2018. 7. 25. 09:31
728x90
반응형



정미홍씨가 사망했다는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재훈

18분 · 

◆비보 ㅡ 정미홍씨 별세◆

저는정미홍 대표 측근입니다. 정미홍 대표께서 오늘 새벽 별세하셨습니다.


정 대표님의 별세 소식은 조 대표님께 가장 먼저 알려 드리는 것인데,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정 대표님은 루푸스라는 난치병을 앓다가 오래 전 완치하였는데, 이 병으로 면역 기능이 저하되어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2013년경부터 이재명 경기지사,김성환 노원구청장 등과 민형사로 소송전을 벌이면서 그 여파로 암을 얻어 2015년 1월에 폐암 판정을 받았습니다.


폐암 판정을 받고 망연자실해 있다가 기운을 내어 보다 더 강하게 좌파와 싸우셨고 나중에는 조 대표님 지원 유세 및 애국당 창당과 발전에도 애를 쓰게 되었습니다.


애국당 창당 무렵 이미 병세는 깊어져 있었고 그때 이미 정대표님은 극도로 예민해져 있었습니다. 그런 가운데 변희재씨가 정 대표님 명예에 먹칠을 하여 가뜩이나 병이 깊고 심신이 예민해져 있던 정대표님 이 문제로 극도로 병세가 악화되었습니다. 그러다보니 판단력도 조금 흐려지고 우여곡절 끝에 애국당을 나오게 된 것입니다.


정 대표님은 애국당을 나오기 직전은 물론 나와서도 사실은 애국당에 무한한 애정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런 애증 속에 올 2월 폐암이 뇌로 전이 되어 입원하게 되었습니다.


입원 후에는 회생하시려 애쓰시다가 3월 말부터는 모든 것을 내려놓고 삶을 정리하고 있었습니다.

그 무렵 조원진 대표님께서 쾌유를 바라는 문자를 정 대표님께 보내셨을 때, 정 대표님은 매우 반가워 하셨습니다.


정 대표님은 삶을 정리하시며 애국당에서 갈등하셨던 일 등을 안타까워 하였고 "내가 병세가 나빠 너무 예민했었다, 다 부질 없는 일이었는데"라고 하시며 저희들에게도 "관대하라"고 여러 번 말씀하셨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