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대륙이 키운 박유천, 결혼소식에 중국 네티즌 "도대체 누구야?"

728x90
반응형

대륙이 사랑했던 그룹 동방신기 출신 박유천에 대한 중국인들의 관심도 상당합니다.

중국 연예전문매체 펑황위러(凤凰娱乐)는 '박유천 결혼 2시간 동안의 대반전! 재벌 여친 관계부정'이라는 제목의 기사를 올렸습니다.



펑황위러는 JYJ 멤버 박유천이 성폭행 파문 후 4월 13일 여자친구와 9월 결혼한다고 밝혔다며 기사를 써내려갔습니다.

박유천의 결혼상대가 한국 1위 유제품업체 창업자의 외손녀 황하나라며 구체적인 이름과 집안을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결혼 이유에 대해선 박유천의 여자친구가 그와 함께 힘든 시기를 보냈고 박유천이 이런 여자친구의 모습에 감동해 결혼을 결정하게 됐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어찌된 영문인지 2시간 후 오히려 대반전이 일어났다고 말하며 황하나가 박유천은 자신의 남자친구가 아니라고 했다네요.



펑황위러는 이 사진을 박유천과 여자친구의 데이트 사진이라고 소개하며 두 사람이 커플티를 입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펑황위러는 일간스포츠 기사를 인용해 황하나가 한국에서 제일 잘나가는 유제품 가공업체 남양유업 CEO의 외손녀라고 설명했습니다. 또 황하나에 대해 외모가 매력적이며 집안도 좋고 자신의 노력으로 사업도 성공시킨 모자랄 것 없는 재벌아가씨라고 덧붙였군요.



펑황위러에 따르면 그러나 그녀는 박유천 소속사가 결혼 사실을 인정한 후 2시간 만에 결혼 사실에 대해 입을 열었습니다. 

황하나가 원래 1년 정도 사귄 남자친구가 있다며 내가 어떻게 모를 수 있지라고 말했다고 펑황위러는 전했습니다.



현재 중국 네티즌들은 모두 놀란 상태입니다.

중국 네티즌들은 도대체 박유천이 누구랑 결혼하는지 궁금하다는군요.



중국 네티즌은 궁금증에 더해 황하나가 인스타그램을 비공개로 했다는 것에도 주목하고 있습니다.

중국 네티즌은 박유천에 대해 연예계에서 다시는 연애할 수 없을 것이며 결혼 기회가 있다면 연예계를 떠나라고 지적하고 있습니다.


기사 URL : http://ent.ifeng.com/a/20170413/42901730_0.shtml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