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사회

고객 블랙박스 끄고 차량 정비하는 현대블루핸즈... 작업장 출입도 금지

728x90
반응형

출처: www.inven.co.kr/board/lineagem/5019/198045

 

리니지M 인벤 : ㅋㅋㅋㅋ 블루핸즈왔는데 ㅋㅋㅋ - 리니지M 인벤 자유 게시판

거기 고객들 앉아있는 소파에서 한 40대 중반처럼 보이는 아재 한분이 내가 지나가다 보니 린엠 하고 있어서 좀 쳐다보니민망한지 폰 집어넣으심ㅋㅋ화룡던전 하시고 계시던데 커엽 ㅋㅋㅋㅋㅋ

www.inven.co.kr

  ㅜ 

 

현대블루핸즈의 출입장 안내문 문구를 보고 이해가 안 돼 다시 한번 읽게됐습니다. 

 

특히 요즘 타이어뱅크나 티스테이션의 고의 휠 훼손 사건을 대입해 보니 더욱 이해하기 어려운 안내문입니다. 

 

이 사업장은 현대블루핸즈인데요 정확한 위치는 파악되지 않았습니다. 안내문구는 "저희 서비스센터는 보안관리를 위해 블랙박스 장착차량의 블랙박스 전원잭을 끈(OFF)한 뒤 정비합니다"입니다. 

 

고객의 작업장도 원천 봉쇄했습니다. 이유는 고객님의 안전이라고 하네요 

 

무단 출입으로 인한 모든 사고에 대해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않음을 알려드린다고 합니다. 

 

정확히 어떤 보안관리인지 의문이 듭니다. 군용차량도 아니고 일반 차량을 수리하면서 그것도 고객 본인의 차량을 수리하면서 블랙박스까지 꺼야할 정도로의 보안이 어떤 의미를 가지는 것일까요? 

 

역으로 생각해보면 차량 수리라는 명목으로 작업자들이 어떤 행동을 하는지 떳떳이 밝힐 수 없다는 의미로도 읽히지 않을까요? 

 

요즘 세상엔 투명성이 더욱 필요한 가치입니다. 말로만 투명, 정직이 아니라 고객이 스스로 느낄 정도의 투명성 확보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728x90
반응형